본문 바로가기
주식투자정보및 재테크 정보

메디포스트

by 아담스미스 2022. 2. 28.
728x90
반응형

[단독] 메디포스트, 줄기세포 화장품 일본 상륙

이달 17일부터 일본 전자상거래 'minc'서 판매
패치 부착으로 줄기세포 배양액 흡수 도와

▲ 셀로니아는 17일(현지시간) 일본 화장품 수입 판매사 '3inc'을 통해 일본 시장에 진출했다. (사진=메디포스트)

 

 

메디포스트의 줄기세포 배양액 전문 화장품 브랜드 '셀로니아(Celonia)가 일본 화장품 시장에 상륙한다.

 

28일 업계에 따르면 셀로니아는 17일(현지시간) 일본 화장품 수입 판매사 '3inc'을 통해 일본 시장에 진출했다. 일본에서는 전자상거래업체 밍크(minc)를 통해 판매한다. 

 

셀로나아 판매 제품은 △바이오 홈 솔루션 멜라토닝 패치 △바이오홈 솔루션 주름개선 패치 △시그니처 바이오 앰플 등이다.

 

셀로니아는 2013년 메디포스트와 하나투어가 공동으로 설립한 바이오 화장품 전문기업 셀리노가 출시한 차세대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브랜드다. 

 

셀로니아의 마이크로니들 패치는 업계 최고의 인간줄기세포 배양액 30만ppm가 함유됐으며, 히알루론산과 미용성분이 포함됐다. 붙이고 자는 것만으로 간편한 피부관리가 가능해 바쁜날 추천한다. 유효성분을 피부에 직접 주사하는 바늘은 미국 특허이고, 배양액은 한국 특허를 받았다. 

 

패치 사용법은 세안 후 타올드라이한 피부에 펴 바른뒤 바늘 패치의 흰색 고정 필름을 벗겨내 직각으로 붙인다. 니들패치가 피부에 삽입될 수 있도록 손가락으로 약 10초간 가볍게 눌러주는게 특징이다. 2~4시간 도포 후 떼어 내고 아이크림을 바른다. 

 

 

패치를 붙일 때 패치 부착 부위를 제외한 곳은 기초케어 화장품을 발라준다. 눈 밑이 아닌 눈가, 팔자주름 등 주름이 신경 쓰이는 부위나 색소침착이 신경 쓰이는 부위에 사용 가능하다. 가격은 2980엔(약 3만1000원).

 

인체적용시험 결과 단 1회 사용만으로도 링클 케어나 셀로니아 가 두드러져 고기능성의 홈케어 제품에 관심이 많은 일본 소비자에게 효과적이다.

 

메디포스트는 이번 일본 시장 진출로 시장 확대에 도전한다. 셀로니아 출시 후 국내는 물론 미국, 중국, 일본 등 해외 화장품 시장도 공략하겠다는 계획이다. 

 

 

 

 

 

 

 

 

 

 

 

 

 

 

 

 

 

 

 

 

 

 

 

 

 

 

 

 

 

 

 

 

 

 

 

 

 

 

 

 

 

 

 

 

 

 

 

 

 

 

 

 

 

 

 

 

 

 

 

 

 

 

 

 

 

 

 

 

 

 

(출처:https://www.theguru.co.kr/news/article.html?no=31965)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