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주, 여기서 더 갈 수 있을까?]
미래에셋 임희석
요즘 세미나에서 가장 많이 듣는 질문인데, 이제 반격의 서막이 올랐을 뿐입니다라고 답해드리곤 합니다. 생성 AI의 도입은 물밑에서 이루어지고 있으며 도쿄게임쇼, 지스타, 3Q 실적에서 24년 업종 리레이팅 가능성을 엿볼 수 있는 단서들은 이미 주어졌습니다.
금일 인뎁스 보고서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게임(비중확대) - 동이 트기 시작한다(도쿄게임쇼, 지스타)
I. Investment Summary
II. 신작 공급 정상화될 24년
- 유독 부진했던 23년 게임 시장
- 신작 공급 정상화 통한 탑라인 회복 전망
- 국내 및 글로벌 주요 게임사 신작 타임라인
III. 24년 가속화될 비용 절감
- 수익성 개선 전망
- 인건비 둔화세 관찰 시작
- 생성 AI와 비용 절감 가속화 전망
IV. 지스타: 플랫폼, 장르 다변화 흐름 지속
- PC, 콘솔로의 플랫폼 다변화
- 비MMORPG로의 장르 다변화
V. 도쿄게임쇼: 공급 정상화 그리고 VR
- 24년 신작 공급 정상화
- 다시 활기를 띠기 시작하는 VR
▶️ Top Picks(투자의견/TP)
- 국내
크래프톤(매수/300,000원/상향)
위메이드(매수/70,000원/상향)
- 글로벌
넥슨(매수/JPY 3900/상향)
유니티(매수/USD 40/유지)
▶️ 관심 종목(투자의견/TP)
넷마블(매수/68,000원/상향)
넥슨게임즈(매수/20,000원/하향)
네오위즈(매수/38,000원/하향)
엔씨소프트(매수/330,000원/하향)
펄어비스(중립/40,000원/하향)
보고서 연결: https://securities.miraeasset.com/bbs/download/2117837.pdf?attachmentId=21178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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