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코로나시대 이후 광고 시장은 다양하게 변화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기존 TV광고나 인터넷 베너광고에서 벗어나서 최근에는 메타버스와 디지털사이니지를 이용한 디지털 광고시장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광고의 다양성 측면에서 보다 친숙한 광고들이 디지털광고 시장에 뛰어들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한 봉쇄조치로 인해 광고시장도 사실 위축이 되었지만 다양한 콘텐츠 개발과 기존 광고와는 다른 차별화 된 광고시장이 열리면서 향후 시장 규모는 확대될것으로 전망됩니다.
2022년은 항저우아시안게임과 2022년 월드컵이 예정되어 있으며 본격적인 리오프닝 시대를 맞이하여 기업들도 다양한 제품의 광고를 제작중에 있습니다. 이로인해 광고업체들이 본격적인 성수기로 접어들었다 전망됩니다. 최근 광고 트렌드를 보면 메타버스와 가상인물을 활용한 공고들이 제작이 많이 되고 있으며 온,오프라인 할것없이 다양한 콘텐츠 광고들이 우리 일상에도 스며들고 있는것을 알수가 있겠습니다. 관련업체들 매출과 영업이익도 본격적으로 성장가속도를 받을것으로 전망됩니다.
광고관련주를 알아보겠습니다.
광고관련주
와이더플래닛
오리콤
엔피
에코마케팅
아시아경제
엔비티
지어소프트
SM C&C
나스미디어
이엠넷
YG PLUS
지투알
이노션
플레이디
제일기획
케이랩스
와이즈버즈
FSN
인크로스
728x90
'주식투자정보및 재테크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포츠행사관련주 (45) | 2022.04.14 |
---|---|
전력저장장치관련주(ESS) (10) | 2022.04.14 |
선박평형수관련주 (18) | 2022.04.14 |
아이폰관련주 (16) | 2022.04.14 |
HK이노엔 (11) | 2022.04.13 |
스마트그리드관련주 (17) | 2022.04.13 |
엔젤산업관련주 (12) | 2022.04.13 |
화장품관련주 (4) | 2022.04.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