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시장하락이유
컨트리 가든 “해외 채권 갚을 수 없는 상태”사실상 디폴트를 선언했습니다.
그동안 중국 PF 기업들 연쇄 디폴트는 언제 터져도 놀랄 정도가 아니었습니다.
2022년도 헝다 사태 이후 중국의 주택 미분양주택은 중국 국가통계국인 정확한 수치를 밝히지 않았지만 현재 14억 인 중국인구가 30억 명이 되어야 미분양 주택이 해결이 가능할 정도로 미분양 주택은 상상을 초월합니다.
또한 부동산 경기 위축으로 인한 20~50대까지 실업률이 등소평 개혁 개방 이후사상최대입니다.
시진핑은 위안화의 글로벌화를 추친하고 있기에 중앙정부에서 적극적인 통화정책을 펴기를 꺼려하고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작금의 중국의 경제위기는 시진핑으로 시작해서 시진핑으로 끝나는 가장 큰 리스크는 시진핑입니다.
황제놀음에 빠져서 정확한 중국경제 상황을 등한시 한채 반대 목소리를 내는 그게 누구라도 숙청작업을 진행 중입니다.
최근 전략미사일 사령부도 대대적인 숙청작업을 단행한 바 있으며 군부 1인자도 숙청을 단행한 바 있습니다.
미국도 그렇고 지금의 이스라엘도 그렇지만 정치인들의 무능한 정치 지도자는 국가와 국민들이 피눈물을 흘리게 된다는 사실입니다.
극단적인 국가운영 정책은 지금 궁지에 몰리면 지도자가 선택할 수 있는 길은 딱 하나입니다. 그렇습니다 전쟁입니다.
내부불만을 외부로 절대적으로 돌려야 합니다. 화살을 국민에게 돌리는 순간 과거 동유럽 독재자들이 비참하게 처형당했던 역사를 지금의 독재자들도 똑똑히 기억을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2023년 하반기 앞으로 글로벌 전쟁은 더욱더 확산될 것입니다.
1차 세계대전의 발원지인 발칸반도 코소보와 세르비아 전쟁도 초읽기입니다.
필자는 개인적으로 11월 한반도도 매우 위험하다 그다음은 대만은 12월 중국의 침공이 본격화될 것이다 그리 판단하고 있습니다.
남의 나라 불난집 구경할 때가 아닙니다. 우리도 저런 위기에 언제든 봉착할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의식이 깨어있지 못하면 개죽음만 기다린다 보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