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스타일쉐어는 지난 1일부터 14일까지의 수영복 거래액이 전월 동기 대비 430% 증가했다고 17일 밝혔다. 야외 활동이 폭발적으로 늘어 났기 때문이다. 특히 Z세대는 비키니나 원피스보다는 익스트림 수상 스포츠에 어울리는 긴팔 래시가드를 선호하는 것으로 분석된다. 실제 수영복 카테고리 내 인기 상품 10개 중 절반이 래시가드 상품이며, 최고 인기 브랜드 역시 활동성 높은 래시가드를 주력으로 판매하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다.
여름 야외 활동 시의 불편함을 예방하는 아이템 구매도 활발하다. 6월 상반기에는 장마 대비를 위한 레인부츠 거래액이 직전 동기간 대비 315% 늘었다.
여름철 성수기 휴가시즌을 앞두고 3년만에 본격적인 여름철 최대 성수기를 앞두고 수영복 판매량이 급증하면서 관련회사 매출 증가로 이어질것으로 기대가 되고 있음.
수영복&속옥관련주
비비안
코데즈컴바인
TBH글로벌
쌍방울
신영와코루
BYC
배럴
728x90